노동당사 혹은 그 근처를 여행하실 때 주변에 맛집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철원 넘치는집은 대마리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이자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백반집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점심에는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입니다.
철원 넘치는집
위치 : 강원 철원군 묘장로 320
낮 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현지인 맛집입니다. 가격은 다른 곳이랑 비슷하지만 메뉴 구성과 메인 음식이 잘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은 많지만 점심 시간이어도 테이블은 있으니 주변에 계시다면 방문해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건물 앞에 공터가 넓기 때문에, 자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인원이 많이 방문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백반
식당 아주머니들이 접시에 메인 반찬과 국을 주시며, 나머지 반찬은 직접 가져갈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반찬은 9가지 종류가 되며 전부 맛있습니다. 더 드시고 싶으면 반찬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오이냉국을 주십니다.
특히 닭볶음탕이 메인인데, 가장 맛있으며 다른 반찬들도 간이 쎄지 않습니다. 반찬은 그때그때마다 종류가 다양하게 바뀝니다. 원하는만큼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대마리 혹은 노동당사 여행을 오신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볼만한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