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춘천 삼천동카페가 신규로 개업했습니다. 마침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했는데, 내부 인테리어부터 음료의 맛까지 전부 좋았던 카페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되었지만, 소문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삼천동카페
춘천 삼천동카페 (저녁)
위치 :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07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닭갈비집 바로 옆에 있으며, 언덕 위에 있습니다. 도로에서는 잘 보이지는 않고, 도보에 설치 된 팻말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며, 차량으로 방문하는 것이 편합니다. 바로 옆에 있는 닭갈비집에서 식사 후, 영수증 제출하면 일부 혜택이 있습니다.
매장 내부
삼천동카페 매장
매장의 톤은 전반적으로 화이트이며, 깔끔한 오브제를 통해 꾸며져 있습니다. 천장과의 높이도 높고, 2층도 있어 굉장히 넓습니다. 대부분 통유리로 밖을 볼 수 있어 개방감이 좋고, 소수의 인원부터 대가족이 앉을 수 있도록 다양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보통 식사 후에 오시는 분들이 대다수이며, 낮 시간에는 혼자서 작업하시는 분이나 2명이서 오시는 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메뉴
삼천동카페 메뉴
- 아메리카노 / 4,500원
- 삼천동 라떼 (시그니처) / 6,000원
- 쿠키류 / 2,200원 ~ 3,200원
아메리카노는 춘천에서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 난 비버씨 카페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저트는 조각 케이크를 비롯하여, 쿠키와 휘낭시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에는 휘낭시에를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시 매대 앞에 있는 할인 판매 시간과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카노, 삼천동 라떼
삼천동라떼 (시그니처 음료)
보통 인테리어가 뛰어난 카페면, 커피 맛이 만족스럽기 어렵습니다. 삼천동카페는 좋은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꽤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그니처 음료인 삼천동 라떼는 전혀 느끼함 없이 약간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피를 드시지 않는 분이라면, 반드시 시그니처 메뉴를 꼭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말차마카다미아 휘낭시에
말차 마카다미아 휘낭시에는 늦은 오후에 구매해서 그런지 겉면이 딱딱한 편이었습니다. 맛은 다른 곳에서도 느낄 수 있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춘천 삼천동카페는 매장도 넓어서, 가족 단위로 모이거나, 혼자서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음료와 디저트들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어서, 공지천 근처로 나들이 오셨다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해 볼 만한 카페입니다.